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다이어리, 예스24에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3:43

    >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렌드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에 힐링을 확산시키고 있는 한 마리에게 펭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것입니다.주인공이 당연한 <펜스> 설마, 펭귄이라고 <포x로>를 의견한 것은 아니겠죠? 최근 100만 고객을 달성한 유튜브의 크리에이터이다 이 펭귄을 아는 분이라면 당연히 키위 빠지고 있으므로, 아직 모르는 분이라면 오늘의 글을 통해서 빨리!!! '자이언트 펜TV'를 구독하라고 협박(?)하기 위해 작성돼 있어요. 요즘부터 이 펭귄이 뭐야! 사람들이 열광하는 것이지 사랑받고 있는지 한번 봅시다.


    펜스는 남극에서 [BTS]와 같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한시적으로 간자네온의 자이언트 펭귄입니다. 같은 펭귄이면서도 이미 300만에 가까운 구독자를 보유한 EBS의 뽀로로를 보고 남극에서 헤엄치고 한정까지 왔다는 것이다. 도중에 불시착으로 스위스에 들르기도 했지만 당시 요들송을 배워와 뛰어난 요들송 실력을 자랑하는 것은 덤! EBS에 오디션을 통해 허가한 현재 연습생으로 나이가 어려서인지 내용물은 거의 존댓말을 쓰고 있지만 군대를 다녀온 남성처럼 다, 다를 쓰기 때문에 많은 팬들로부터 민방위에 향기가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 펜스의 성별은 무성하고 남성도 여성도 아니므로 그건 보통 착각초일뿐!! 고로인지 호로인지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부르는 방법이 언니와 같은 것이 아니라 초관으로 '선배님, 선생님' 등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


    >


    >


    초대통령으로 불렸던 뽀로로와는 달리 펜스는 어른들의 사랑을 받는 독특한 캐릭터다. 왜이남극에서온펭귄들이어른들을다시한번어린아이같은마음을느끼게할까요? 우선 펜스는 교육 프로그램이 주력인 EBS 캐릭터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솔직하죠. 아직 어린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꾸밈없는 이 이야기를 굳게 인생의 선배 같은 주옥같은 조언도 해주는 캐릭터입니다, 장난스럽고 웃음소리가 담긴 화술과 센스 이외에도 이런 감성을 듬뿍 담아주는 코멘트는 어른의 목소리에 직감적인 부분이었습니다. 개그적인 부분에서도 이야기보다는 어른을 겨냥한 듯한 모습이 잘 보이지만 돈 이쟈싱 권력(?)등과 관련된 스토리로 언제나 마지막은 '김명중'(EBS사장)에 그치거나 좋아하는 과자는<바다, 코코넛> 좋아하는 노래는<거북이-비행기>라는 등의 2030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호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채널의 코멘트를 보면"자신이 50대이지만 딸에 펜스를 구독 받아 달이이에키하고 있다.우리 펜스의 아들도 얻지 못한 배즙을 잔뜩 만들었으니까 보내줄게요 등 어른들의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


    >


    다만 방송사들은 사실상 경쟁관계에 있기 때문에 다른 방송사의 마스코트 같은 캐릭터를 기용하는 경우가 적습니다. 실제로 케이블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만들어진 그룹이 초반에는 지상파에 출연하기 힘들었다 1까지 있었어요. 하지만 펜스는 이례적으로 많은 방송사가 공개구혼을 하고 있는 상황까지 벌어졌습니다. MBC 마리텔,JTBC 아는형,SBS 정글의 법칙(더빙)등 출연하고, 패션 화보집과 외교부에서도 오퍼를 받았습니다. 그 밖에도 여전히 펜스 채널에서는 여러 공공기관, 방송국, 언론 등에서 댓글로 출연을 부탁하고 있는 재미있는 모습까지 그려져 있고, 한 구독자는 아무도 이루지 못한 방송국 대통합을 펭귄이 이뤘네.www"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진짜인 줄 알고 해당 댓글을 단 기관을 클릭해 봤더니 실제로 다들 공식 유튜브 채널이던데요... 지상파 KBS 등을 비롯해 자주 여행사는 남극을 실제로 보내준다! 등등 러브콜을 보내고 있어서 이런 글을 보는것도 하나로 재미있다


    >


    >


    >


    이런 트렌드와 사랑을 받은 펜스의 채널은 1관적인 멘트가 항상 보였던 적이 있옷슴니다. 즉시 "굿즈"를 내놔!! 다만 연예인, 캐릭터를 넣어 팬들에게 판매하는 상품들은 소속사인 캐릭터 업체에서 가장 큰 수익이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발매가 있습니다. 다만 펜스의 경우 EBS 소속이라 그런지 그런 물건은 거의 과도가 아니라 돈을 소비해서 구입해야 하는 물건을 팬들이 아주 적극적으로 요청하더군요. 평소 아이돌이 과 연예인 팬조차 해보지 못한 다수의 어른들이 자본력을 바탕으로 굿즈 리퀘스트를 계속해 온 결과, 이번에 <펜스 다이어리>라는 에세이집이 과인 오게 되었습니다.


    >


    에쵸무에는 표준 1반 적에게 뭔가를 적게 나쁜 없는 스케줄을 관리할 때 사용하는 '다이어리'인가 싶었지만 확신하게는<김 1번 펜스 내 1번 펜스>이란 에세이로,<예수 24>에서 독점 판매를 개시했습니다. 아무래도 주요 팬 층이 아이가 없는 성인이니, 굿즈도 했다 고런 형태로 발매를 하게 된 것 같은데 펜스의 다이어리는 소식이 전해지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등의 펜스의 파급력이 별로 나쁘지 않고 큰지를 보였어요.


    >


    저도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만, 도착하면 어느 다이어리인지 짧게 과인마 블로그에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정가에서는 17,000원, 현재 10%할인으로 15,300원에 예약이 가능하네요 12월 191에 정식 발매한다고 하면, 기쁜 감정에서 기다리고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여러분 중에서 펜 수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라면! 즉시 확인하면서 바라고,"아직 펜스를 잘 모르는 " 하시는 분들이<자이언트 펜 TV>을 유튜브에 검색하고 영상을 막 1~2개만 보세요... 분명 금방 재생 목록의 모든 것을 보고 있는 괜찮은 과일을 발견할 거예요! 얼마전까지 펜스 다이어리와 펜스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