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약 부작용 없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5:18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은 고지혈증 표결 후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을 겪지 않고도 성공한 고지혈증 관리법을 공유해 드리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오가의 메일은 제품명을 직접 노출시키며 이것은 잘됐다. 이건 별로였어.이런 글이 아니라는 걸 먼저 얘기할게요! 칭찬하면 광고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더 이상 상처받기 싫어서 아이초에 제품명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어요! 그 대신 예전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너희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평소 저는 식풍속이 좋지 않아요. 고기가 없으면 밥을 안먹을 정도. 운동은 숨쉬는 운동밖에 안쉬고... 그런 풍속, 생할풍속을 유지하다보니 몸무게는 점점 하루하루 계속나가고... 온몸이 부어서... 다리에 경련이 과도한 증상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이것은 건강에 글재주가 생긴 것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어느 날 회사원 검진에서 거의 강제적인 건강진단을 받게 되었는데, 설마 이런 일이 일어나 버렸어.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이 굉장히 높은 수치로 나옵니다.담당 의사 선생님도 이 정도 수치라면 다소 쓰러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주의해 주셨어요. 그렇게 지질이상증 자결을 받고... 이것저것 약을 처방받아 나왔어요.​


    >


    집에 가는 내내 눈앞이 캄캄했어요. 전에 생로병사, 고지혈증으로, 고지혈증이 어느 정도과 많은 합병증을 부르고 1우키 고 무서운 질환인지 자세히 보게 된 적이 있었거든요. 괜한 합병증까지 갖기 전에 준비를 철저히 해야겠다고 결심했어요.​​


    >


    그렇게 저는 관리 시작 전에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에 대해 가장 먼저 조사했습니다. 제가 약의 부작용에 좀 민감한 편이라... 항상 진통제 한 알을 먹어도 부작용을 조사해서 먹는 거예요.따라서 조사해 본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은 근육통, 신경통, 간기능 저하 등이었지만, 특히 약의 효력이 일시적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고지혈증 약은 복용중에만 콜레스테롤 수치를 아침에 맞추고 복용을 멈추면 다시 그 수치가 올라가기 때문에 진정 고지혈증의 원인을 해결한다고 볼 수 없다고 합니다...!! 평생 먹어야 하는 약입니다. 정말 이야기를 찾으면서 함부로 먹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소견했어요!


    >


    그러니까 약은 정말로 최후의 수단으로서 의견하고...하나 할 수 있는 거 다 해보자! 궁금하고 가벼운 운동, 식벽관리, 건강보조제를 먹는 등 이것저것 자기 라인에서 할 수 있는 고지혈증 관리를 하게 됐어요.제가 현재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을 겪지 않고 높은 혈압을 정상 수치까지 낮추도록 도와준 것은 혈행관리 복합식품 덕분이었습니다.​


    >


    이것은 제가 가끔 정보를 얻는 혈관 카페에서 친해진 약 조심상으로부터 들은 특급 정보였는데요. (이분이 정말 반전된 것이 닉입니다) 이 약을 조심하시겠지만 제약회사에 다니시는 분입니다."0000)지금은 식습관과 운동은 기본적인 관리 방법에서 요즘은 어떻게든 혈액 순환 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을 찾칠로 먹으면서 혈관을 관리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하던데요 "(직접 메시지로 물어봤는데 너무 자세히 답장을 주었습니다. ↓)


    >


    당신이 가르쳐준 혈행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은... 제품이 아닌 혈행관리에 필요한 성분을 복합적으로 들어있는 것을 내용합니다. 원래 혈액 순환은 하나의 증상만 보고 관리하는 게 아니라 혈압, 중성지방 등 복합적으로 한꺼번에 관리해야 제대로 관리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요즘 너도 나도 혈관관리를 위해 먹는다니...!!


    >


    하지만그종류는우후죽순이많고재료가풍부했기때문에필수성분을잘확인해서골라먹어야제대로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저는 친절한 약의 주의 덕분에 그 필수 성분까지 모두 들을 수 있었습니다.필수 성분은 베니, 엽산 코큐)오메가 3이 4개 성분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오메가는 산패에 매우 취약한 성분이라 분명 국내 원료인 음식을 먹어야 안전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고 여러 번 말씀하셨습니다.​


    >


    어쨌든 저는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을 피해 제대로 된 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을 선택해 먹고 있었습니다!! 먹고 3개월째부터였다 나.다리가 자주 부었던 것이 완전히 가라앉아 버려서, 이제 더 이상 붓지 않아요. 손발이 잘 저렸던 것도 다 사라지고, 정말로 몸이 안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느꼈습니다.​


    >


    역시 날이 갈수록 몸이 점점 가벼워지고 머리까지 상쾌해지는 고민이 되네요. 죽을만큼 억지로 한 스포츠도 즐기면서 하게 되었어요! 몸이 가벼워지고 두통도 사라지므로, 좀 활동적인 것을 잘 못하기 때문입니다! 전에는 상상도 못한 1...


    >


    ​ ​ 그렇게 운동도 열심히~혈관 카페에서 만난 혈행 관리 복합 음식도 꾸준히 먹고 막 7개월이 되는 날 나는 고지혈증의 판정을 받았던 같은 검사 센터에서 정상 혈압에 돌아왔다는 이에키울 듣게 되었어요...!! 혈압약을 안 먹어서 더 놀랐죠. 초기라서 꼭 먹지 않아도 되었지만, 처음부터 먹지 않고 이렇게 관리해 온 사람은 아내의 목소리를 봤다고요! 후후


    >


    어쨌든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도 한 번 겪지 않고! 정상 판정 이 강길도 계속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종종 약속 때문에 혈관에 좋지 않은 sound식을 많이 먹게 된 날에도 몸이 붓는 본인의 저림은 하나도 생기지 않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정말 깜짝 놀라 죽을 것 같네요.다시 올라가지 않도록 꾸준히 요즘처럼 열심히 관리해 줄게요.​


    >


    예를 들어 시제 이웃분 중에서도 고지혈증 관리법을 잘 모르기 때문에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을 알면서도 의존하려는 분이 계시면 혈관은 복합관리가 기본임을 인식하여! 필수성분을 꼼꼼히 체크하고 완벽한 혈관관리를 하세요! 그럼 저는 방금 말씀드린 혈행관리 복합식품의 올바른 선택법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당일 포스팅 끝납니다! 이웃의 코멘트와 공감은 저에게 행복합니다.~<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을 고르는 방법>1,"피 관리 복합 식품"검색 2,"코큐 텐, 오메가, 붉은 국, 엽산"이 함께 들고 있을지 확인!3, 산패이 간단한 "오메가는 제대로 국내 원료로 만들어진 것"여부를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