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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협력주행 안전성을 높첫 ‘스마트 인프라 그냥(안)’을 발표합니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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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3월 출범한 "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기술 교류 및 제2차 심포지엄을 4월 25일(수)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개최한다."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혁신 성장 기반을 조성하고 대·중소 큰 기업 동반 성장을 통한 세로프게 일자리,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해서 전 3월 출범하 슴니다. *국토부 장관, 민간(4명)공동 의장, 자동차·인프라·정 훙히싱 등 160여 기관 400여명의 참가의 출범식에 인 1차 심포지엄에서는 현대 차 삼성 전자, SK텔레콤 등 주요 대기업의 자율 주행 관련 사업 추진 현황과 의도에 대한 발표가 있옷슴니다. *현대 자동차:모 빌러티 서비스 기술 삼성 전자: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및 플랫폼 구축 SK텔레콤:5G활용한 코넥티도우사ー비스, 이시스: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투자 당일 개최되는 2차 심포지엄에서는 스마트 인프라(기반 시설, 이하 인프라)잘 안)발표, 중소·벤처 큰 기업 설명회, 쿵키오프 간 협력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미팅 등 다양한 기술 교류의 장이 마련되 슴니다.먼저 자율 협력 주행 스마트 인프라 방안을 발표하려는 의도입니다.  인프라는 자율 협력 주행에 필요한 정보교환 기준으로 차량과 인프라, 차량과 차량 간에 다양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정보 이야기와 형식 등을 일반화하는 것입니다.  당일 발표한 인프라 좋은(안)은 국토 교통부가 지난 '14년부터 대전~세종 스마트 도로의 모델 사업을 추진하면서 준비한 것*대전-세종 C-ITS모델 사업('14.7.~'17.12. 총 220억원, 체험단 3,000명, 15가지 안전 서비스 제공 협의회 내의 C-ITS(통신)기술 분과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잘 안)에 관한 소견 조사 이후 올해 상반기 중 최종 확정할 의도입니다.  인프라 좋지만 준비되면 관련 군이 오프 간 중복 투자와 예산 낭비를 막을 수 있다고 기대되고 업계에 확인 결과"10여 쿵키오프은 단수가 이야기기 기지국 제품 제작에 들어갈 수 있고 약 60여 쿵키오프은 기술 개발에 투자할 의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 슴니다. 또한 대화·중소 기업 상생 발전을 위한 기술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자율 협력 주행 관련 혁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덜 알려진 중소. 벤처기업이 자신의 기술을 직접 홍보할 수 있도록 큰 기업 설명회를 개최하겠다는 의도입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자율차 해킹을 막는 보안기술, 자율차가 도심에서도 달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신·관제기술 등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중견기업 설명회와 함께 우수기술이 사업화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도로공사 등 스마트도로 사업을 추진하는 기관들과의 비즈니스 미팅도 진행될 계획입니다.  국토 교통부 관계자는 "자율 주행, 산업의 생태계가 조기에 조성할 수 있게 본 협의회를 통해서 데이터 공유, 시험 환경의 제공뿐 아니라-중견 기업 중소 중견 기업 간 네트워크의 행사도 적극 추진하고 나 갈 생각"이라며"모두 함께 성장하고 양질의 1석, 세로프게비지네스모델 창출과 동시에 국민 피부로 느껴지는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협의회를 운영하고 나 간다"고 밝혔습니다.보도 자료를 보러 가기 ☞ https://bit.ly/2I2lpV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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