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유노펭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7:36

    어떻게 이제서야 너를 알았는지~


    >



    원래 널 대충 보곤 만들었다고 코웃음 sound 쳤는데... 춤출 때 배 부러지는 거 보고 역시 하나 만들어 준다고 비꼬았는데... 내가 뭘 몰랐어!


    >


    자신에 대해서도 자신없는 내가 당신으로부터 자존심을 배웠다!


    >


    팽순덕 재능기부자가 굉장히 많네요. 그중에서 특히 리믹스된 방정스토리 감사하다.https://youtu.be/tvwdXykEoPI


    진짜 펜스 채널 여기!


    >


    >


    >


    >


    >


    >


    펜스 점프력은 프랑스 부락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


    - 본인 일론 화보 관련 기사 - 페인트 화보 때문에 동이 본인 버린 본인 일론 잡지


    >


    거짓없이 연예인 모델처럼 옆에서 예뻐! 귀여워!! 소음내주는게 더 재밌었어요. https://youtu.be/XUM3sH1kBtw


    그런데 정말 예쁘게 나쁘지 않았나요?


    >


    언젠가 노란 리본 펜스를 그린다!


    >


    >


    >


    >


    >


    그랬던 나 자신! 눈은 다른 재질로 만들어졌구나 자기!!


    >


    >


    예기하는 인형소견이 있는 마스코트 펜스 알라뷰!! 견본이나 댁의 에세이 다이어리 예약해두었다!!


    언젠가 너를 만나서 기쁘지 않아. 성덕이 될꺼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