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백' MC몽, 싸늘한 반응+송가인 불똥→소음원차트는 올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57

    MC몽이 겨우 9년 만에 컴백을 결정하고 최근 최고의 최신 유행 가수인 성우 카인 씨까지 코러스로 참여하고 더 두각을 나쁘지 않고 받고 있군요ㅣ. MC몽의 음악이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중의 반응은 여전히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차가운 댓글이 MC몽과 송가인까지 넘치지만 하지만 또 소리원에서는 하나위올길을 하고 있으니 아이러니다. 댓글을 달지 않는 일반 청소년들, 대중들이 기이 MC몽에 대한 분노를 누그러뜨린 것 같아 특별히 나쁘지 않았던 터라 그의 음악에 대해서는 높이 평가해 준 결과이기도 하죠. 아무튼 MC몽이 드디어 복귀했습니다. (웃음)


    >


    [마이데 1리=이이에웅 기자]9년 만의 정면 돌파를 통한 셈이다. 병역 기피 시비에서 컴백 모두 비판을 받은 가수 MC몽의 신곡이 음원 차트를 장악했습니다. ​ MC몽은 251여덟번째 정규 앨범'채널 8(CHANNEL8)'에 컴백했습니다. '채널 8'은 이 3년간 MC몽을 하고 싶은 솔직한 심정을 'CHANNEL(채널)'이라는 주제를 통해서 해결한 앨범. 종합 편성 채널 TV조선'미스트 로트'을 통해서 탄생한 가수 송 카인을 시작으로 봄, 수란, 쿠키, 양 다 1등 탄탄한 아티스트가 그의 앨범에 지원 사격을 본인 서기도 했습니다.​ 이에 타이틀 곡'유행'은 261(오전 9시 기준)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sound의 바다, 플로우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 하나 정도를 기록했습니다. 더블 타이틀 곡'샤넬'도 멜론 지니, 벅스, sound바다 등에서 2위를 기록하며 수록곡 전곡, 실시간 차트의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하고 생애를 마칩니다. 그것은 예상대로 차트 장악이다.


    >


    논란이 무색할 정도다. 이 20하나 0년 연예 sound악에서 역대급 최신형 유헹룰 누린 MC몽은 군대에 가지 않아 고의로 어금니를 발치합니다.은 위카령을 받았다. 그 당시 고의 끝에 따른 병역 기피 혐의는 무죄, 공무원 시험 응시 등에서 정당한 이유 없이 입대를 연기한 공무 집행 방해 혐의는 유죄로 인정 받아 징역 6월 집행 유예 한 나이 등을 선고 받았다.대국민 사과와 동시에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한 MC몽은 프로듀서로 맹활약했습니다. 콘서트에서 팬들도 만본이다. 이 20하나 6년 하나하나 달에는 일곱번째 앨범'U.F.O'를 발메헷우 본인 공식 석상 앞에 서지 못 했다. 여전히 거센 비난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는 이번 앨범 발매의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기자간담회까지 개최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 더욱 곱지 않은 시선을 받았다.이 때문에 피처링에 본인 선송가인에게도 수준 높은 악플이 쏟아졌다. 누리꾼들은 국민의 호감을 갖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MC몽과 의기투합한 것을 지적하며 실망입니다 MC몽의 노래는 물론 송가인의 노래도 듣지 않는다는 등의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그가 참여한 타이틀곡 최신 유행은 sound 원 차트 한 자리를 지키고 있다.


    >


    칸다 다음 번에서 MC몽은 "대중에 미안하다. 너무 큰 사랑을 받은 사람으로서 논쟁 거리를 만든 것 자체가 늘 죄송하고 그런 부분에 대한 책을 통감하고 있다"라고 거듭 사과하고, 치아의 상태에 대해서" 제1요즘도 치료를 받고 있다. 완치할 수 없다는 큰일이라고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그는 특히 병역비리에 대한 억울함은 전혀 없다. 내가 안고 살아야 할 인생의 1부분 이다니다"이라고 말했다 MC몽의 솔직함이 대중에 통한 것일까. 여전히 MC몽은 대중의 선택을 받는 음원 강자였다.​[사진=송 1교섭의 기자 andlyu@mydaily.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